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후기 /펫룸, 주변맛집
국내 강릉여행 숙소 세인트존스 호텔은 시설이 좋기로 유명해요. 사우나와 수영장이 있고, 조식 레스토랑도 있어요. 또한 펫룸인 애견동반 객실도 있어서 강아지와 여행오기 좋은 숙소예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객실과 가격, 주변 위치와의 접근성 등 정보를 안내해 드릴게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예약 특가
4월에 얼리체크인 특가가 있어서 1박에 약 16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었어요. 평일 비수기엔 10만 원대로 약 15~19 정도 하네요. 성수기엔 비싸지지만 바닷가 바로 앞이라 너무 만족하는 위치예요. 펫룸은 20만원부터에요.
객실정보
24시간 숙박 특가로 14:00-14:00 입실퇴실이에요. 호텔에 일찍 도착하여 짐을 맡길 수 있는 짐캐리를 이용하였고, 점심을 먹고 와서 체크인을 진행했어요.
슈페리어 더블 노오션뷰(인룸 다이닝 PKG+24시간 투숙)
금연객실로 디럭스 베드와 의자, 테이블이 있고 TV, 미니 냉장고와 테라스도 있어요. 객실 정보는 노오션뷰인데 제 생각엔 하프오션뷰예요. 바다가 반정도 보여요. 또 15층으로 배정받아서 테라스 창문을 열어두면 바람이 불어서 너무 시원했어요.
인룸 다이닝PKG
인룸 다이닝PKG는 룸서비스로 회와 초밥을 테이크아웃으로 객실에서 먹을 수 있어요! 인포에서 체크인하면서 몇 시에 요청할 건지 같이 얘기하고, 방 문 앞에 시간 맞춰서 두고 갑니다. 회를 초밥으로 만들어먹을 수 있고, 전복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객실 편리 물품
화장실
샤워실엔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고, 세면대엔 펌프형식의 손세정제가 있어요. 또 변기는 비데에요! 세면대 아래에는 여분의 수건이 있어요.
캐비넷
슬리퍼와 샤워가운이 있고, 금고가 있어요. 캐리어가 들어갈 만큼 공간이 커요.
그 외 공간
주변에 뭐가 있는지 관광안내 태블릿이 설치되어 있고, 침대의 양옆에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서 충전기 사용이 양쪽에서 가능해요. 또 칫솔치약을 안가지고 온 사람은 어메니티를 자판기에서 구매 가능해요! 호텔 층 곳곳과 1층 엘레베이터 옆에 있어요.
자판기에는 슬리퍼와 화장물티슈, 생리대, 칫솔치약세트, 샤워용품, 충전기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요. 참고로 칫솔세트 1개가 3천원이에요^^
반려견과 같이 오기 좋은 호텔인 이유
호텔 로비 중간중간마다 반려견 급수기가 있고, 바깥엔 소형견을 위한 미니 놀이터가 있어요. 또한 펫룸 객실엔 강아지가 잠자는 공간인 하우스와 식기, 서브계단이 준비되어 있고, 강아지 샴푸와 수건, 배변패드도 따로 있어요.
또한 숙소 앞으로 나가 소나무숲길 쪽에 넓은 강아지 놀이터가 있어요. 또한 반려견 동반 가능한 음식점 안내 팜플렛도 있으니 방문하신다면 같이 챙기세요!
주변 시설
주변에 초당순두부 마을이 있고, 강릉역에서는 차로 9분, 경포호 8분으로 호텔의 위치 접근성이 좋아요. 그리고 바다와 호텔 가운데에 소나무숲길이 길게 펼쳐져있어요. 다른 바다들과의 접근성이 좋아서 해안가 산책길을 따라 모래사장만 걸어도 강아지들이 좋아할 거예요!
방문했던 강릉 맛집
여행 첫째 날은 점심으로 '9남매 두부집'에 방문하여 순두부전골을 먹었어요! 순두부짬뽕이 질렸다면! 순두부전골을 드시러 오세요! 이미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 1시간 후에 먹었어요! 저녁은 강릉역 주변으로 이동하여 '언더더씨'에서 보일링씨푸드를 먹었어요.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었는데 로제해물찜 느낌이에요. 다양한 해산물과 옥수수, 소세지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또 고선생 화덕구이집도 방문했는데 여기는 세인트존스 호텔의 바로 앞에 있는 건물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요! 솥밥과 함께 생선구이 세트를 먹었는데 잘 구워진 기름진 생선이 솥밥의 누룽지까지 잘 어울려서 싹싹 긁어먹었었어요. 간단히 조식 대신 아침식사로 추천해요!
마무리
바다를 보며 힐링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좋은 시설의 세인트존스 호텔 추천드려요. 저는 강릉 숙박 5번째지만 다녀본 숙소 중에 제일 좋았어요. 다른 조금 더 저렴한 숙소는 벌레가 나오기도 했고 또 바닷가 바람이 강해서 소음에 예민했었어요.
세인트존스는 넓고 깔끔해서 만족도가 커요. 그래서 가족여행 숙박, 반려동물 동반 숙박으로 추천해요!
댓글